【WKBL】 11월19일 하나원큐 vs BNK 썸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공개채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WKBL】 11월19일 하나원큐 vs BNK 썸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0 조회   764

작성자 : 분석관리자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하나원큐

이전경기(11/16) 원정에서 우리은행 상대로 50-75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13) 원정에서 신한은행 상대로 47-66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시즌 5패 성적. 우리은행 상대로는 김하나(11득점)를 제외하고는 두 자리수 득점을 기록한 선수가 나오지 않았고 에이스 자원이 되는 신지현이 발목 부상으로 결장한 것이 치명타가 되었던 경기. 신지현의 공백으로 볼 운반 작업과 경기 운영에 심각한 차질이 발생하며 전체적인 공격의 날카로움이 사라졌던 상황. 또한, 리바운드 싸움에서 -10개 마진으로 밀렸고 14개 3점슛을 42.4%의 적중률 속에 허락한 패배의 내용.

 

◈BNK썸

이전경기(11/14) 홈에서 KB스타즈 상대로 84-6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11) 원정에서 신한은행 상대로 73-68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4연승 흐름 속에 시즌 4승1패 성적. KB스타즈 상대로는 이소희(20득점)가 승부처를 지배했으며 리바운드(31-26) 싸움에서 우위를 기록하며 11개 3점슛을 45.8%의 적중률 속에 기록한 경기. 상대의 야투가 실패로 돌아갔을때 얼리 오펜스를 통해서 상대 수비가 정돈되기 전에 상대 림을 직접 공략하는 공격으로 흐름을 가져왔고 공격 범위가 넓은 한엄지(25득점, 9리바운드)의 존재도 상대 수비를 분산 시키며 진안(12득점)에게 찬스를 많이 만들어 줬던 상황. 또한, 지난시즌 어시스트 1위 안혜지(15득점, 8어시스트)가 3점슛 3개를 터트리는 가운데 1번 포지션 싸움에서 힘을 냈던 승리의 내용.

 

◈코멘트

하나원큐는 신지현의 역할을 박소희, 정예림이 당분간 재신해야 하는데 기량과 경험이 부족하다. 또한, 연패의 압박감이 있는 상황에서 에이스의 부상 이탈은 팀 사기를 많이 떨어트릴수 밖에 없다. BNK썸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합니다. 1차전 맞대결에서는 BNK썸이 (11/5) 홈에서 연장전 승부 끝에 78-75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안혜지(16득점, 11어시스트)가 더들-더블를 기록했고 연장전에만 6득점, 1어시스트를 기록한 이소희(21득점)가 해결사가 되었던 경기. 반면, 하나원큐는 신지현(30득점), 양인영(16득점, 10리바운드)이 분전했지만 에이스 신지현의 볼 운반 작업과 경기 운영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했던 김지영(5득점)이 아직은 팀에 완전히 녹아들지 못한 모습 이였던 경기. 바운드 싸움에서 +10개 마진을 기록했지만 상대 보다 턴오버 ▲가 8개 더 많았으며 연장전에는 신지현을 제외하고는 득점에 성공한 선수가 나오지 않은 상황. 시즌 초반 컨디션이 많이 올라와 있는 김소희, 안헤지 백코트 듀오의 활약이 예상되며, 한엄지와 함께 할수 있는 진안이 미스매치 상황을 이용해서 포스트업과 미들레인지 점퍼슛을 성공시키는 확실한 공격 옵션을 보여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BNK썸 승

[[핸디]] : +8.5 BNK썸 승

[[U/O]] : 141.5 언더 ▼

이 게시판에서 분석관리자님의 다른 글
제목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란?

스포츠 중계는 정해진 경기 시간에 시청해야 하고, 결과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끝까지 시청해야 하며, 좋아하는 팀과 선수의 승리를 응원하는 과정에서 강력한 몰입(flow)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이용자를 서비스로 유인하고 상주시키는 콘텐츠로서 가치가 높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스포츠중계란 한마디로 뭔가?

스포츠방송은 공감시청의 장이다. 방송 기술의 경연장이기도 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포츠를 단순한 이벤트로 보지 말고 새로운 방송 기술과 중계 능력, 전문성을 선보이는 무대로 봐야 합니다.

스포츠중계 를 즐기는법

스포츠 중계 를 즐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만드는것이 제일 효율적으로 즐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 와의 경기를 시청할때 두팀중 하나를 응원할때 자신의 팀이 이기고 있다는 짜릿함을 같이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으로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 대부분 자신이 응워하는 팀에 배팅을하여 그 짜릿함을 배로 느낄려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바로! 자신이 원하는 팀을 응원해보세요!

디지털방송과 스포츠중계

디지털방송이 발전하면서 스포츠중계 또한 많은 팬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상향된 스포츠중계를 위해 많은 투자자들이 몰려들죠 요새같은 디지털방송 시대에 현장에서 직접즐기는 방법도 있으나 바쁜 현대들에게는 라이브로 집에서 비교적 간단하게 즐길 방법을 더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집에서 치킨과 맥주를 사다들고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응원하는것 만큼 신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바쁜일상속 스포츠 중계로 스트레스 해소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