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11월13일 UC 삼프도리아 vs US 레체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공개채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세리에A】11월13일 UC 삼프도리아 vs US 레체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0 조회   778

작성자 : 분석관리자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삼프도리아 (이탈리아 1부 19위 / 무승패패패)

최근 세 경기에서 모두 패배했다. 인테르-피오렌티나-토리노라는 힘든 일정을 치르기는 했지만 세 경기에서 모두 무득점이라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일말의 저력도 보여주지 못한 것이 아쉬운 상태. 올 시즌 팀의 에너지 레벨이 상당히 떨어진 상태. 카푸토(FW / 리그 1골) 등 공격진 뿐만 아니라 수비진의 주력 선수들이 대부분 나이가 30대에 접어든 상태. 특히 수비력에서는 에너지 레벨 저하가 발목을 꽤 세게 잡고 있는데, 삼프도리아가 점유율을 확보하면서 라인이 높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 뒷공간 리스크가 없지 않은 상황에서 기민한 커버가 잘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는 점은 상당히 치명적입니다. 공격진에서도 답답한 흐름인 것은 마찬가지. 전방선수들의 폼도 좋지 못한데다 전방으로 향하는 패스의 양도 적다. 카푸토는 피오렌티나전(0-2 패)에서 볼터치를 20회밖에 기록하지 못했고, 팀내 최다 득점자인 듀리치치(FW / 리그 3골)도 올 시즌 기대 득점은 0.6골에 불과하다. 공격수 개인들의 폼이나 팀 에너지 레벨을 모두 고려해도, 삼프도리아의 득점력은 기대할 것이 못된다.

 

◈레체 (이탈리아 1부 16위 / 무패패무승)

아탈란타를 2-1로 잡는 이변을 쓰면서 6경기 연속 무승에서 벗어났다. 강등권인 18위와는 승점이 5점차이로 벌어진 상황이라, 나름대로 강등권 경쟁에서는 안정세로 접어드는 모양새. 레체의 저력은 상당하다. 최근 강호들과의 매치에서도 좋은 결과를 많이 만들어내는 모습인데, 피오렌티나와 우디네세를 상대로 1-1 무승부, 유벤투스를 상대로 0-1 석패를 기록하기도 했다. 라인을 최대한 낮추고 저실점-저득점 양상으로 경기를 끌어가는 전략이 잘 맞아 들어가고 있습니다고 할 수 있을 듯. 최근 레체가 상대했던 강팀들과 비교하면 삼프도리아의 공격력은 귀여운 수준입니다. 무실점까지도 충분히 바라볼 수 있을 듯. 기본적으로 라인이 낮은 팀이기 때문에 득점력에서 큰 두각은 드러내지 못하는 편. 이전 경기에서도 슈팅은 15개로 많았지만 유효 슈팅은 3개에 불과했다. 그래도 측면에 서는 스트레페차(RW / 리그 4골)의 결정력이 상당히 좋고, 박스 안에서의 슈팅을 만드는데 별다른 문제점은 없었던 모습. 삼프도리아를 상대로도 한 골 정도를 만들어낼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할 것입니다.

 

◈코멘트

레체의 우세를 점친다. 레체가 상위 전력을 상대로도 수비적인 전술을 펴면서 스코어를 거의 대등하게 만드는데 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레체가 상대해왔던 유벤투스, 피오렌티나, 아탈란타 등과 비교하면 삼프도리아의 공격력은 귀여운 수준입니다. 다만 레체도 최대한 직선적으로 경기를 운영하고 있어 공격 시에 빌드업이 아주 정교한 유형은 아니다. 언더 ▼(2.5)를 겸하면 좋을 매치다.

 

◈추천 배팅

[[승패]] : 레체 승

[[핸디]] : +1.0 레체 승

[[U/O]] : 2.5 언더 ▼

이 게시판에서 분석관리자님의 다른 글
제목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란?

스포츠 중계는 정해진 경기 시간에 시청해야 하고, 결과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끝까지 시청해야 하며, 좋아하는 팀과 선수의 승리를 응원하는 과정에서 강력한 몰입(flow)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이용자를 서비스로 유인하고 상주시키는 콘텐츠로서 가치가 높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스포츠중계란 한마디로 뭔가?

스포츠방송은 공감시청의 장이다. 방송 기술의 경연장이기도 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포츠를 단순한 이벤트로 보지 말고 새로운 방송 기술과 중계 능력, 전문성을 선보이는 무대로 봐야 합니다.

스포츠중계 를 즐기는법

스포츠 중계 를 즐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만드는것이 제일 효율적으로 즐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 와의 경기를 시청할때 두팀중 하나를 응원할때 자신의 팀이 이기고 있다는 짜릿함을 같이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으로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 대부분 자신이 응워하는 팀에 배팅을하여 그 짜릿함을 배로 느낄려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바로! 자신이 원하는 팀을 응원해보세요!

디지털방송과 스포츠중계

디지털방송이 발전하면서 스포츠중계 또한 많은 팬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상향된 스포츠중계를 위해 많은 투자자들이 몰려들죠 요새같은 디지털방송 시대에 현장에서 직접즐기는 방법도 있으나 바쁜 현대들에게는 라이브로 집에서 비교적 간단하게 즐길 방법을 더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집에서 치킨과 맥주를 사다들고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응원하는것 만큼 신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바쁜일상속 스포츠 중계로 스트레스 해소를 해보세요!